shop in

Please select your preferred language.

  • 한국어 | KRW
  • English | USD
  • Japanese | JPY

한국 사이트에서 KRW로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.
위의 상점을 확인하거나 변경하십시오.

OSOI A/S 안내

작성자 OSOI(ip:)

작성일 2017-06-23

조회 1874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OSOI입니다.

OSOI를 찾아 주신 모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
OSOI 제품 사용 중 자주 문의하시는 A/S 관련하여 안내 사항을 전달 드립니다.

   



1. BAG

 OSOI의 시그니처 백인 브로트 백은 18SS 시즌부터 업그레이드 되어 자체 개발한 경첩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. (특허 제 10-1982975)

   



■ 경첩 A/S

- 구 버전 경첩 뉴 버전 경첩으로 교체 시 무상 (최초 1회시에 한함)

- 뉴 버전 경첩 구매일로부터 6개월 이내무상 (왕복 배송비 발생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구매일로부터 6개월 이후유상

- 경첩의 수명은 비영구적으로 사용 방법빈도에 따라 수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   



■ 엣지 코트 A/S

- 스트랩 끈, 모서리, 손잡이 테두리 같은 경우, 엣지코트 유약 처리가 되어 있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두리 유약이 벗겨지고 손상이 될 수 있으며 해당 부분 AS는 무상으로 진행 가능합니다.

 단, 위치상 AS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로 이한 환불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


■ RING, 체인 A/S

- RING, 체인의 단독 구매는 불가하나 파손분실로 인한 재 구매는 가능 (구매 이력 확인 )

   



■ A/S 불가

- 가방 입구의 약간의 유격 : LOCK 장식이 없는 프레임에 가죽을 감싼 브로트 백 디자인의 특성상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- 가죽의 오염이염벗겨짐 가방 사용 중 부주의로 발생하는 오염 및 이염벗겨짐 현상은 A/S 불가합니다직사광선 및 습기를 피하여 보관하고 가죽 클리너 등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

- A/S 불가 부분에 대한 별도 부자재 반출 및 버클 교체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  



2. SHOES

 OSOI의 모든 SHOES는 오더 메이드로 제작되고 있으며디자인마다 사용하는 굽의 성격이 달라 굽 교체 시 수선비는 상이합니다.

   



■ 지퍼 A/S

- 구매일로부터 3개월 이내무상 (왕복 배송비 발생)

- 구매일로부터 3개월 이후유상

   



■ 굽 교체 A/S

- 구매일로부터 3개월 이내무상 (왕복 배송비 발생)

- 구매일로부터 3개월 이후유상

  

3. A/S 접수

   



■ 챗봇 문의 또는 고객 센터 02-6211-9481을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.

■ OSOI의 모든 A/S는 배송일 포함 약 3주 정도 소요됩니다.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